천지사진동우회, 사진촬영 봉사활동 펼쳐
- 신평면 노인 100여명 대상으로 장수사진촬영 봉사활동 -
신인균 | 기사입력 2009-07-16 11:03:25

천지사진동우회(회장 김경식)는 지난 12일 임실군 신평면을 찾아 65세 이상 노인을 대상으로 영정사진촬영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전주시 완산구 중화산동에 소재한 천지사진동우회는 사진에 열정을 갖고 있는 15명의 회원으로 이뤄진 순수 동우회로서, 매년 무료로 장수 사진 촬영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금년도 봉사활동 지역을 임실군 신평면으로 정하고 봉사활동에 나선 회원들은 이날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이곳에 거주하는 65세이상 노인들을 대상으로 장수사진 촬영 봉사활동을 실시했으며, 영정사진 촬영에 100여명의 신평면 거주 노인들이 한복과 양복을 곱게 차려 입고 나와 성황을 이뤘다.



또한, 사진 촬영에 앞서 임실군 적십자 봉사단체의 이․미용 봉사 활동도 함께 실시됐으며, 이날 행사장을 찾은 참석자들에게 천지사진동우회는 간식을 준비하여 조촐하게나마 다과를 즐길 수 있는 자리도 마련했다.



이번 행사장을 찾은 김 모 할아버지(신평면 원천리)는 “변변한 사진 한 장 없었는데 사진을 찍어 줘 고맙다”고 연신 동우회회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김경식 천지사진동우회장은 “어르신들께서 이렇게까지 고마워하시니 저희가 오히려 고맙다”며, “앞으로도 부족하나마 전라북도 전 지역을 돌며 행사를 계속 진행할 뜻”을 밝혔다.



한편, 천지사진동우회는 이날 촬영한 사진을 보정 작업 등을 거쳐 11×16인치 액자로 제작해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