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청소년 공부방법 향상캠프로 자신감 충만
꿈을 이루어 가는 공부방법 배우기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6-20 14:53:43

[고창=타임뉴스]고창군청소년지원센터는 지난 18일, 19일 주말을 이용한 1박 2일 동안 선운산 유스호스텔에서 관내 중학교 8개교 33명을 대상으로 “2011 청소년 공부방법 향상캠프”를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총 10회에 걸친 집단상담 형식으로 운영되었으며, 청소년들이 효율적인 공부 방법을 습득하여 학습동기를 향상하고 자신감을 가짐으로써 학업에서 더 높은 성취를 이룰 수 있도록 돕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시간관리, 효과적인 읽기방법, 정보처리 방법, 정보 조직화 등으로 구성된 1박 2일간의 프로그램에 참가한 학생들은 “처음엔 집단상담 형식이라 좀 생소했지만,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효과적인 공부 방법을 배우게 되어 뿌듯하고 앞으로 잘 할 수 있는 자신감과 의욕이 생겼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고창군청소년지원센터는 청소년전화 1388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체험 활동과 양질의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돕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