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식중독예방 위생교육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6-24 17:41:08

[장수=타임뉴스]장수군은 여름 관광철을 앞두고 24일 오후 2시 장수군민회관에서 관내 식품접객업주와 종사자 등 2백50여명을 대상으로 위생교육을 실시했다.



한국음식업중앙회 전라북도지회 주관으로 마련된 이날 교육은 각종 식자재 및 시설 등에 대한 철저한 위생 및 청결관리와 친절교육으로 식중독을 예방하고 찾고 싶은 관광장수 만들기 위한 것으로 식중독 예방, 영업장 준수사항 이행, 좋은식단 실천, 친절교육 등에 대한 특강이 실시됐다.

이날 참석자들은 청결과 친절로 내 고장을 찾아오는 손님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고 다시 찾아오고 싶은 장수로 만들어갈 것을 다짐했다.

최상기 부군수는 “본격적인 관광철을 맞아 장수를 찾는 관광객들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우리군은 찾는 외지인들이 좋은 추억을 담아갈 수 있도록 친절한 손님맞이와 위생관리로 건강한 장수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장수군은 남은 음식은 싸주고 싸가기 운동 실천과 좋은 식단 실천 등을 지속적으로 전개, 안전안전한 먹을거리 문화를 정착해나갈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