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국민체육센터(실내수영장)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7-22 22:01:14

[부안=타임뉴스]부안군은 부안국민체육센터(실내수영장)에서 실시하는 제16기 수영강습 프로그램 수강생 41개반 1,045명을 21일부터 수시 모집한다고 밝혔다.



수강생 모집은 방문접수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새벽 6시부터 저녁 10시까지 각 시간대별로 회원의 수영 수준에 맞춰 강습을 전문강사의 지도 아래 주3회(월·수·금, 화·목·토) 실시된다. 또 수영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자유수영반이 있고 일일권 티겟으로도 입장이 가능하다.

사용료는 1개월을 기준으로 성인 5만원, 청소년 4만원, 어린이·노인 3만원이며 강습료의 경우 1만원을 별도로 받는다. 다만, 국가유공자와 국민기초수급자 및 장애인(1급~3급)은 50%, 장기회원등록을 할 경우 3개월 이상은 10%, 6개월 이상은 15%, 12개월 이상은 20%의 감면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방학특강반도 운영 중으로 상시 참여가 가능하다.

이와 관련 부안군은 하절기 수영장 수온을 27℃, 수질은 정기적인 검사로 최상의 상태로 철저히 관리하고 있는 등 수영장 운동시설을 최적의 상태로 관리하고 있다. 또 수영장 2층에는 관망휴게실과 체력단련실(헬스장)이 마련돼 있어 독서와 사색이 가능하고 헬스장을 이용해 근육의 긴장을 완화시킨 후 수영장에 입장할 수 있어 효과적인 운동을 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