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승채 전 의원, 출판기념회 ‘대 성황’
김명숙 | 기사입력 2014-01-21 15:05:56
[순창=타임뉴스] 6.4지방선거 전북 순창군수 선거에 나선 홍승채 전 서울시의원의 '대한민국 힐링수도 순창' 출판기념회가 큰 성황을 이뤘다.

대한민국 힐릴 수도 "순창"


지난 18일 오후 2시 순창향토회관에서 열린 홍승채 전 의원 출판기념회에는 강동원 의원(남원-순창)과 이홍기 회장, 지역단체장, 지역주민, 지지자 등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



강동원 의원은 축사를 통해 "세상은 변하고 있다. 그것은 바꿀 때 가능하다"고 전제한 뒤 홍승채 전 의원의 무한한 고향사랑만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강 의원은 "순창 군정 군민들이 정확하게 평가해야 한다"며 "순창에서 배출한 정치재목 홍승채 전 의원을 통해 순창이 가일층 발전하길 희망한다"며 출판기념회를 축하했다.

이 날 홍 전 의원은 "순창의 낡고 오래된 관행을 고치고, 새로운 시대에 걸맞은 지도력이 순창에 필요하다"며 "순창의 가치를 높이 세우고 새로운 질서를 만드는 순창을 그랜드 디자인해야 한다"고 말했다.

덧붙여 " 비장한 마음으로 겸손하고 낮게 살면서 누구도 소외당하지 않는 진정한 화합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며 "승자독식의 구조를 반드시 무너뜨리고 새로운 질서를 만드는데 동참해 대한민국 힐링수도 순창의 꿈에 힘을 실어 달라"고 강조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