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갯벌낙지” 소비촉진행사 펼쳐 명품이미지 회복
소비촉진 구매로 8천여만어치 판매고 올려
최종문 | 기사입력 2010-11-03 16:44:24

무안군(무안군수 서삼석)은 무안갯벌낙지 최대 성어기인 10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무안갯벌낙지 소비촉진을 위한 구매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소비촉진을 위한 구매행사는 군 공직자 600여명의 직원이 자발적인 구매 참여 및 홍보로 자매결연도시를 비롯한 전국에 1,500접, 총 80,000천원의 판매고를 올려 낙지판매 둔화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어업인들에게 커다란 힘을 실어주었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무안갯벌낙지를 맛보려는 손님들로 식당가에 줄을 이었다.

군은 지난 27일 낙지 판매 둔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업인들을위하여 군청 구내식당에서 중식으로 낙지 비빔밥을 제공 전직원이낙지머리까지 통째로 먹는 낙지 소비촉진행사도 열었다.



군 관계자에 따르면 ″낙지어획이 11월말까지 꾸준할 것으로 예상되며무안갯벌낙지 소비촉진을 위한 전국적인 홍보에 주력하고 사단법인 무안갯벌낙지생산자협회와 연계하여 낙지 명품 이미지를 되찾는데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