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청 축구단, 2011 내셔널리그 홈경기 개막
- 오는 3월 19일 수원시청 축구단과 홈에서 개막경기 -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3-18 15:14:22

[목포=타임뉴스]목포시청 축구단이 참가하는 삼성생명 2011 내셔널리그 홈 개막경기가 3월 19일 목포국제축구센터 주경기장에서 개막된다.

목포시청 축구단은 작년 한 해 리그 신생팀으로 만족할 만한 성적을 거두지는 못했지만 풀리그를 소화하며 값진 경험을 쌓았다.

목포시청 축구단은 지난 해 경험을 바탕으로 ‘가장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다’는 예상을 깨고 2011 내셔널리그 원정 개막 경기에서 충주험멜 구단과 1대 1 무승부를 기록하며 절반의 성공을 거두고 이번 홈경기 개막전에서 필승을 다짐하고 있어 흥미진진한 게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목포시청 축구단의 홈경기 개막전은 2011. 3. 19.(토) 오후 2시 20분부터(본경기 오후 3시) 목포국제축구센터에서 수원시청 축구단을 상대로 개최되며 치어리더 공연, 싸인볼 증정, 경품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와 함께 포털사이트 'NAVER', 'GOM TV'를 통하여 인터넷으로 생중계된다.

목포시 관계자는 “이번 경기는 홈 개막 경기이기도 하지만 축구팬들이 가장 많은 관심을 갖는 시청 더비전인 만큼 5,000명 이상의 축구팬들이 경기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다양한 응원전으로 또 하나의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목포시는 앞으로 더욱 다채로운 행사 구성과 의미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시민과 함께하는 시민구단으로 발전하고 창단팀이라는 이미지를 하루 빨리 벗어 던지고 보다 재미있는 경기를 선보이며 경기장에서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한 의지를 나타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