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에 가면 꿩도 먹고 알도 먹는다.
스탬프랠리제 운영, 관광지 4곳이상 방문하면 해남농수산물로 선물 증정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5-24 15:35:51







[해남=타임뉴스]땅끝해남의 관광지 4곳 이상을 방문하고 선물을 받아 가세요.

전남 해남군(군수 박철환)이 관광객들의 해남방문을 기념하고 해남에 대한 좋은 기억과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스탬프랠리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스탬프랠리는 해남의 주요관광지에서 스탬프랠리엽서를 구입해 관광지 4곳이상에서 스탬프를 찍어 접수하면 추첨을 통해 해남의 우수농수산물을 선물로 제공하는 사업으로 관광도하고 지역의 특산물을 맛볼 수 있어 호응이 매우 좋다.

이와 함께 추첨엽서에 해남방문에 대한 감상을 적어 접수하거나 가족단위 관광객의 경우 관광지 3곳만 방문해도 추첨대상에 포함하는 등 참여의 폭을 넓히고 있다.

스탬프랠리 참여 희망자는 고산 윤선도유적지, 대흥사, 우항리 공룡박물관, 우수영관광지, 두륜산케이블카, 땅끝관광지 등에서 스탬프 확인을 받아 접수하면 된다.

해남군관계자는“관광객들이 해남을 보다 폭넓게 둘러보고 머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스탬프랠리제도를 도입하게 됐다”며“많은 분들이 해남에서 관광도 하고 우수한 해남의 농수산물을 선물로 받아 갔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해남군은 지난 23일 1/4분기 스탬프랠리제 운영으로 모아진 엽서를 추첨하고 30명에게 해남 농수산물을 전달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