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 꽃피는 신안군 임자 대광해변 개장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6-17 14:30:36

[신안=타임뉴스]신안군 임자면에 위치한 대광해변이 연중 개장함에 있어 피서철인 오는 6월 30일 무사고 기원제 행사를 시작으로 8월 31일까지 특별 하계 운영에 들어간다.



신안군 대광개발사업소는 관광객들을 맞이하기 위해 각종 편의시설 정비와 환경정화활동, 위생업소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유관기관, 단체간 협조체제를 구축하는 등 피서객 맞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대광해변은 모래사장 12km로 전국에서 가장 광활하고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 하는 최고의 관광지이며 해양레저, 골프연습장, 튤립 600만 송이의 향연이 펼쳐진 튤립생태공원, 축구장, 산림숲을 비롯한 숙박시설 등 관광객들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각종 시설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으며 여름철 보양음식으로 Mg, Ca 성분이 많이 함유된 수산물인 병어, 꽃게, 민어가 관광객들의 입맛을 기다리고 있다.



특히 1990년에 관광지로 지정되어 민선4기에서는 전국튤립축제, 산악자전거대회, 민어모래축제, 전국승마대회 등 여러 행사추진으로 연간 30만명 이상이 다녀간 곳이다.



또한 해수욕장 입구 및 해변에는 붉고 흰 해당화, 튤립공원에 해바라기, 코스모스 외 초화류를 가꾸어 사계절 꽃피는 해변으로 조성하였으며 그 주위는 송림이 울창하고 꿈과 낭만 그리고 아름다운 해변의 향연이 열리는 신비섬이다.



한편 관광지로 불편없는 숙박시설과 주차장, 화장실 및 각종 편의 시설 등이 현대식으로 깨끗이 시설되어 있어 관광객이 보고 즐기고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기회를 갖을 것으로 확신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