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 장욱현영주시장 당선소감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6-11 12:09:42

[영주타임뉴스]장욱현영주시장 당선소감

시민을 주인으로 모시는 위대한 새 영주 시대”를 함께 열어갑시다

저를 믿고 선택해 주신 영주 시민 여러분,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여러모로 부족한 저의 당선은, 그동안 열정적인 지지를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과, 자신의 일처럼 도와주신 자원봉사자, 선거운동원, 그리고 당원 동지 여러분의 헌신적인 노력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이 영광은 저를 지지해주신 분들 뿐만 아니라, 말없는 다수 시민 여러분들의 변화와 개혁의 열망이 표로 나타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선거기간중 나타난 갈등을 봉합하고 함께 우리 영주의 산적한 현안들을 해소하여, ‘위대한 새 영주 시대’를 열어 가라는 무거운 소명을 내려 주신 것이라 생각합니다.

존경하는 영주 시민 여러분.
전례없이 치열했던 선거전의 상처들은 모두 과거로 돌리고 함께 손잡고 내일로 나아갑시다.

시민의 화합과 단결된 힘이 우리 영주 발전의 원동력이 되게 합시다.
저는 시민 여러분들께 약속드린 공약들을 우선순위를 정해서 차질없이 추진할 것이며, 전임 김주영 시장님이 추진하던 계속사업도 시민의 편익이 극대화되는 방향으로 마무리할 것입니다.

또한, 저와 반대편에 서 계셨던 분들의 소리도 소홀히 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 우리 영주는 힐링의 도시, 역동의 도시, 일자리가 있는 도시,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어르신이 존경받는 도시, 부자 농민이 많은 도시로 거듭 태어나 진정으로 시민이 주인이 되는 ‘위대한 새 영주’ 시대를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이번 선거에서 함께 경쟁했던 무소속 박남서 후보에게 진심으로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리고, 저를 지지해 주신 분들은 물론 그렇지 못하셨던 분들의 의견까지도 귀를 열고 경청하겠습니다.

소외받는 시민이 없고 공무원들이 신바람 나게 일할 수 있는 영주시가 되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이번 선거를 사심없이 도와주신 지지자 여러분, 자원봉사자 여러분, 선거운동원 여러분, 그리고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들께 무한한 감사를 드리면서 당선 인사에 갈음합니다. 감사합니다.

2014. 6. 5

영주시장당선자 장욱현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