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수돗물 평가위원회 개최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6-27 13:42:26

[예산=김정욱]예산군은 26일 강재석 예산군의회 의원을 비롯해 대학교수, 부녀회원, 수용가, 공무원 등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상반기 예산군 수돗물 평가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위원들은 예산정수장을 방문해 정수장 시설현황 및 CCTV 설치 현장설명을 들은 후 지속적으로 맑은 물을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생활오수를 최종처리하고 있는 하수처리장을 방문해 상수에서 하수까지 처리과정을 직접 체험하면서 자유롭게 질문하고 건의사항을 전달했다.

또한 가뭄대비 상수원 관리에 만전을 기할 것을 요청했으며 정기적인 수질평가 방법 및 수질검사 공표 등 안전한 수돗물 공급에 대한 개선 방안을 중점 토의했다.

강재석 위원장은 “군민들이 사용하는 수돗물 개선을 위해 노후시설 개량사업에 철저를 기해 주시고, 주민의 생활에 조금이라도 불편함이 없도록 깨끗하고 안정적인 수돗물 생산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박중수 상하수도사업소장은 “이번 회의에서 제시된 다양한 의견을 종합적으로 검토․반영해 군민에게 안전하고 깨끗한 수돗물을 공급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