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교 양평군수, 봉사 활동하며 취임 인사
이번 6.4지방선거에서 ‘민생양평’을 외시며 3선에 당선된 김선교 양평군수가 7월 1일 <행복돌봄의 날> 행사에 참여하여 자신의 취임을 알릴 예정이다.
정희정 | 기사입력 2014-06-27 14:44:07
[양평=정희정기사]김선교 양평군수는 오는 7월1일 오전10시 물맑은 양평체육관에서 열릴 <행복돌봄의 날>행사에서 민선6기 제7대 양평군수로서의 취임인사를 할 예정이다.

이날 개최하는 <행복돌봄의 날>행사는 올해 3월부터 매달 시행되고 있으며, 관내 저소득대상자와 노인, 장애인 등 어려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원스톱 복지·건강·학습을 서비스다.

김선교 양평군수는 앞으로 4년 동안 양평군 발전과 안전, 따뜻한 민생을 살피겠다는 의미로 자신의 취임을 부각하지 않고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들을 돌보기로 했다.

이날 행사에서 김선교 양평군수는 평생학습도시 선포와 함께 <행복돌봄의 날> 활동인 팔 맛사지, 어깨 주무르기, 손씻기, 빨래널기 등을 직접 봉사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