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IBK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과 함께하는 배구교실 개최
조형태 | 기사입력 2014-07-11 09:28:44

[화성타임뉴스] 화성시를 지역연고로 한 IBK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은 지난 8일 서신초등학교(화성시 서신면) 체육관에서 ‘IBK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과 함께하는 배구교실’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이정철 감독 등 선수단 12명과 서신초등학교 학생 40여명이 참여해 일일 지도자로 나선 선수들이 학생들에게 기본자세와 기술 등을 지도 했다.

특히, 오는 27일 대전에서 열리는 KOVO컵 유소년 배구대회에 출전을 앞든 학생들에게 프로선수들에게 직접 지도를 받아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

배구교실은 화성시가 추진하고 있는 재능기부활동의 하나로 2012년부터 계속되고 있으며 미래 국가대표를 꿈꾸는 화성시 배구 꿈나무들과 함께하고 있으며, 유니폼, 배구화, 배구공 등 체육용품도 지원해오고 있다.

일일 코치로 나선 채선아 선수는 “적극적으로 배구를 배우는 학생들이 사랑스럽고 뿌듯하다"며,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많아져 배구선수를 꿈꾸는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