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세연, 진혁 감독 & 이종석과 아쉬움의 인증샷! ‘재희 안녕~!’
‘닥터 이방인’ 진세연, 아쉬움 남는 인증샷! 진혁감독과 이종석과 함께 찰칵~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7-16 09:39:24

[영천타임뉴스] 지난주 종영한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극본 박진우, 김주 / 연출 진혁, 홍종찬)의 히로인 진세연이 진혁감독과 남자주인공 이종석과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제공=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

진세연은 지난 14일 중국에서 개봉하는 ‘닥터 이방인’ 영화버전 추가 촬영에 임했다. ‘닥터 이방인’ 영화판은 국내에서 방송된 드라마 20회분의 편집과정을 거쳐, 2시간짜리 영화 형식으로 만들어진다. 주요 장면을 모아 편집하는 작업과 추가 촬영분, 미공개 장면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영화버전은 새롭게 각색된 인트로와 엔딩 부분이 추가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드라마 종영 이후 추가촬영을 마친 진세연은 촬영 종료된 이후에도 아쉬움을 떨쳐버리지 못해 함께 열연한 이종석과 진혁 감독님을 비롯 4개월간 함께한 스태프들과 일일이 인증샷을 찍으며 아쉬움을 달랬다는 후문이다.

진세연은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다수의 광고 계약을 체결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닥터 이방인'의 첫사랑 이미지가 중국 현지인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는 전언이다.

승승장구하고있는 배우 진세연은 오는 26일 국내에서 첫 팬미팅을 갖을 예정으로 드라마 종영이후에도 바쁜 일정을 소화하며 숨가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