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비(정지훈)가 돌아왔다!‘내그녀’로 드라마 전격 컴백, 방송가 술렁~
4년만의 드라마 출연, 그의 ‘화려한 외출’이 시작됐다!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7-25 20:34:47

[여주타임뉴스]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가 오랜 침묵을 깨고 마침내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가 돌아왔다!‘내그녀’로 드라마 전격 컴백, 방송가 술렁~

오는 9월 17일 방영 예정인 SBS TV 새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제작 에이스토리)가 정지훈의 눈부신 ‘아우라’를 만나볼 수 컴백무대. 드라마 출연으로는 2010년작 ‘도망자 Plan. B’ 이후 꼭 4년만이다.

정지훈이 타이틀 롤을 맡은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는 가요계를 무대로 상처투성이의 청춘 남녀들이 음악을 매개로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진실한 사랑을 키워나가는 코믹 감성코드의 로맨틱 러브 판타지.

이 작품에서 정지훈은 주역 ‘현욱’역을 맡아 사랑의 깊은 상처를 거부할 수 없는 또 다른 사랑으로 치유받는 폭풍매력의 상남자로 등장,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연예기획사의 대표이면서 작곡가이자 프로듀서인 현욱은 씻을 수 사랑의 아픔을 안고 살아가는 상처 입은 영혼의 남자. 세상에 무관심한 듯 하면서도 속 깊은 남자의 감성 매력을 짙게 뿜어내게 된다.

정지훈 특유의 남성적 마성이 또 한번 여자들의 로망을 자극, 심장을 쿵쾅거리게 하는 이른바 ‘심쿵유발자’로서의 거침없는 매력 분출을 예고, 기대감이 폭등하고 있다.

이번 ‘내그녀’에서 정지훈의 전격 출연은 하반기 드라마 배역 캐스팅 가운데 빅카드 중의 빅카드. 그만큼 방송가 안팎의 시선이 쏠리고 있음은 물론이다.

더군다나 드라마 자체가 가요계 아이돌 스타탄생의 산실인 가요연예기획사를 무대로 하고 있는데다 극중 ‘현욱’의 캐릭터 자체가 기시감이 느껴질 만큼 정지훈의 이미지를 닮아 더욱 화제다. ‘애초부터 정지훈을 주역으로 찜해 놓고 이야기를 풀어간 것 같다’는 얘기가 나오고 있을 정도로 정지훈의 ‘맞춤 캐스팅’이 회자되고 있는 것.

‘내그녀’ 대본을 보고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던 것으로 알려진 정지훈은 “가요계의 생생한 현장 이야기 속에 사랑으로 사랑의 아픔을 치유해가는 청춘들의 진솔한 모습이 가슴에 와 닿았다”며 “숙명적 사랑을 앞에 두고 서툴지만 조심스럽게 다가가는 현욱의 모습을 나름 매력적으로 소화해 보고 싶어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출연 배경을 밝혔다.

‘내그녀’는 불의의 사고로 연인을 잃은 현욱이 그 죽은 여자의 동생 ‘세나’와 운명적으로 조우, 숙명적 사랑에 빠진다는 설정을 기본 축으로 사랑의 아름다움과 그 사랑 속에 녹여낸 음악에의 열정에 초점을 맞추는 작품. 음악에 청춘을 불사르는 젊은 남녀들의 온전한 사랑과 성공에의 열망을 감각적 영상으로 담아낼 하반기 기대작으로 꼽힌다.

특히 이번 정지훈 캐스팅은 기대작 ‘내그녀’의 관심을 폭발시키는 기폭제 역할을 하고도 남을 전망이다. 지금까지 ‘그댈 위한 노래’라는 의미의 ‘송포유’로 알려졌던 이 작품은 최근 정지훈 캐스팅이 마무리되면서 드라마 제명을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로 최종 확정했다.

한편 가요계를 배경으로 하는 작품답게 이번 ‘내그녀’에 주조연으로 출연하는 연기자들 대부분은 제작사의 자체 비공개 오디션을 거쳐 뽑고 있어 가요연예기획사들도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내그녀’ 출연이 아이돌들로선 연기 무대에 정식 데뷔하는 절호의 기회인데다나아가 전천후 스타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무대로 안성맞춤이기 때문.

최근 ‘내그녀’의 주요배역 캐스팅 라인업이 막바지에 이르면서 가요연예기획사를 중심으로 ‘‘내그녀’를 잡아라‘는 특명이 내려질 정도로 작품에 대한 관심과 오디션 참여열기가 높아지고 있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는 내달 초까지 캐스팅 작업을 마무리 짓고 곧바로 촬영을 시작한다. 방영 중인 SBS TV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후속으로 오는 9월 17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