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좋은 시절’ 연상연하커플 김지호-최웅, 드디어 입맞춤!
‘참 좋은 시절’ 김지호, 최웅과의 알콩달콩 로맨스 시작~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8-03 12:33:44

[진안타임뉴스] KBS2TV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극본 이경희/연출 김진원/제작 삼화네트웍스)에서 연상연하커플 김지호, 최웅의 입맞춤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제공=SY Entertainment).

오는 47회 방송 분에서 우진(최웅 분)과 동옥(김지호 분)은 공원에서 데이트를 한다. 우진은 동옥에게 스파클라에 불을 붙여서 내민다. 겁이 난 동옥이 고개를 젓자, 우진은 ‘이자뿟어요? 누나는 씩씩하고 용감한 사람이잖아요’ 라면서 용기를 북돋아준다.

그 말에 동옥은 용기 내어 스파클라를 받아 든다. 우진은 동옥을 위해 스파클라로 하트를 그려주며 달달한 모습을 보여줬다.

그 모습을 지켜보던 동옥은 ‘진짜 예뻐요’ 라면서 감탄을 하고 있자, 우진은 동옥을 바라모며 ‘사랑해요. 누나’ 라면서 고백을 했다. 이어 우진은 ‘안 놀란다고 약속해요’ 라는 말을 하면서 동옥에게 입맞춤을 했다. 그러자 동옥은 당혹스럽지만 그대로 눈을 뜬 채 얼어붙어 있었다.

우여곡절이 많았던 연상연하커플 동옥과 우진은 드디어 입맞춤을 하며 알콩달콩 로맨스를 시작하고 있다. 용기 내어 시작한 두 사람의 로맨스에 시청자들까지 응원하고 있다.

한편, ‘참 좋은 시절’은 매주 토,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