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트로트의 연인’ 김혜리, 종영 소감 전하다!
“악역임에도 많은 사랑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8-12 07:46:43

‘트로트의 연인’ 오늘 종영, ‘본투비 악녀’의 최후에 관심 집중!
[진해타임뉴스] KBS2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극본: 오선형, 강윤경|연출: 이재상, 이은진)에서 두 얼굴을 지닌 명품 악녀 연기로 드라마의 재미를 극대화시킨 배우 김혜리가 금일 마지막 회 방송을 앞두고 종영 소감을 공개했다.

(사진제공=곰 엔터테인먼트/“악역임에도 많은 사랑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

16회 방송으로 종영을 맞이하게 된 ‘트로트의 연인’ 김혜리는 “연예기획사 이사 역할을 맡아 생기 넘치는 후배 배우들과 함께해 좋은 기운을 많이 받았다. ‘양이사’는 정말 ‘독한’ 악녀이지만, 딸을 지키기 위한 강한 모성애를 함께 지닌 매력적인 캐릭터였다.

그래서 악역임에도 불구하고 시청자 분들께서 많은 애정과 관심을 보여주신 것 같다.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 드린다.”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뒤이어 김혜리는 “실제로 그렇게 독한 사람은 아니다!”고 웃음 지으며, 차후 행보에 대한 꾸준한 응원을 부탁했다.

‘트로트의 연인’의 김혜리는 집착적인 모성애와 희대의 악녀, 두 얼굴을 오가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악역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으며, 20대도 울고 갈 방부제 미모와 세련된 악녀 패션 스타일링으로 매회 화제를 낳았다.

지난 15회 방송에서 악행이 밝혀진 수인(이세영)이 무너져 내리는 모습을 보인 가운데, ‘양이사’는 방송사에 춘희(정은지)가 범인이라는 거짓 제보를 하는 등 굴하지 않는 본투비 악녀의 모습을 보였다.

과연 오늘 저녁 10시 KBS2를 통해 방송될 마지막 회에서 ‘양이사’가 어떤 최후의 몸부림을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