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읍 시가지가 화사해졌어요~
- 추석맞이 시가지 환경정비-
이승근 | 기사입력 2014-08-21 17:35:42
[성주=이승근 기자] 성주읍(읍장 류태호)에서는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지난 8월 16일부터 특수시책인 꽃탑을 상반기에 이어 성산교, 경산교 꽃다리 조성과 더불어 시가지 화분대 100여곳에 총 16,000여본의 꽃을 심었다.

또한, 올해는 유난히 빠른 추석으로 인해 한여름 휴가철에도 주요 도로변에 풀베기작업을 시작하여 추석 전까지 깨끗한 시가지를 조성할 계획이다.

성주읍 시가지 진입로 꽃탑에 초화 3,500본과 경산교, 성산교 2곳의 꽃다리에는 사피니아 6,200본을 군청 삼거리에서 LG사거리까지 시가지 화분에는 베고니아 6,300본을 식재하여 본격적인 추석맞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성주읍장은 “성주읍 시가지가 성주의 중심인 만큼 추석에 고향을 찾는 내방객들에게 깨끗하고 아름다운 성주의 모습으로 보여지길 바라며, 우리 군민의 얼굴도 화사한 거리만큼이나 밝고 활기차길 바란다."고 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