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제12회 광양시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임종문 | 기사입력 2014-08-25 15:14:08

[광양타임뉴스=임종문 기자] 지난 22일 광양실내체육관에서 정현복 시장, 우윤근 국회의원, 서경식 시의회 의장 및 도․시의원, 주요 기관․단체장, 이․통장 및 가족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2회 광양시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가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한마음 체육대회는 지방행정 최일선에서 시민과 행정의 가교로, 주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위해 묵묵히 땀 흘려 온 이·통장이 한 자리에 모여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전국 이·통장연합회 광양시지회가 개최한 이번 행사는 밸리댄스 공연을 시작으로, 모범 이·통장에 대한 표창, 복지 이․통장 위촉장 수여 및 선서문 낭독 등 개회식, 체육대회, 노래자랑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개회식에서는 복지 이․통장 위촉장 수여 및 활동에 대한 선서문 낭독이 함께 이루어져 복지 사각지대 문제 해소를 위한 민․관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기초를 다졌다.


또한, 체육대회는 4개 팀을 구성하여 배구, 윷놀이, 줄넘기 등 3개 종목으로 진행되었으며, 노래자랑 등 이벤트도 마련돼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날 정현복 시장은 “우리 시정 최일선에서 주민의 행복과 시의 발전을 위해 헌신․봉사해 오신 이·통장님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라며 “민선6기의 성공적인 시정 수행을 위해서 이․통장님의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