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단원구 - 추석맞이 교통안전시설물 일제 정비 실시
장유정 | 기사입력 2014-08-29 21:47:17
【안산타임뉴스】경기 안산시 단원구는 가을 나들이와 추석을 맞이하여 안전한 여행길이 되도록 하기위해 훼손되고 노후화된 시선유도봉, 차선도색, 충격흡수시설 등 교통안전시설물 일제 정비를 실시한다.

이번 정비 사업은 명절을 맞아 안산시를 방문하는 귀성객들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교통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사고다발 지역 교차로 중 삼일로는 차선 재설치, 충격흡수시설 등 정비를 우선적으로 실시한다.

중앙역 앞 중앙대로 등 주요 간선도로 3개 노선은 시선유도봉, 장애물 표지판 등 시인성 시설물을 다음달 3일까지 정비할 계획이다.

또한 날씨가 흐린날이나 야간에 차선이 잘 보일 수 있도록 노후 된 차선, 횡단보도, 노면표시 등을 재 도색을 실시하고 쾌적한 가로환경 조성을 위해 안산역 환승센터 등 버스 및 택시 승강장도 불법스티커 제거 등 대청소를 실시 할 예정이다.

한상철 경제교통과장은 이번 정비는 한가위에 시를 방문하는 귀성객에게 깨끗하고 좋은 도시라는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한 사업으로 공사 중 일시적인 교통정체가 있을 수 있어 시민들의 양해를 바란다며 도로상의 정비가 필요한 교통시설물에 대해 제보를 해주면 즉각적인 보수로 교통환경 정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수가 필요한 교통시설물 제보는 단원구 경제교통과 교통관리담당(031-481-6295) 또는 민원콜센터 1666-1234로 연락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