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기업과 함께 지역실물경제 현장 방문 실시
임종문 | 기사입력 2014-09-02 15:34:07

[광양타임뉴스=임종문 기자] 지난1일(월) 광양시와 포스코, 광양상공회의소의 간부 및 임원들이 추석명절을 앞두고 광양읍5일시장을 방문했다.

이번 민생현장 방문은 정현복 광양시장을 비롯해 백승관 광양제철소장, 김효수 광양상공회의소회장, 시 간부들, 광양제철소 및 상공회의소 임원들과 함께 침체된 지역 상권을 이용하는 분위기를 조성, 실물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참석자들은 시장 상인들을 만나 전통시장의 추석명절 경기를 알아보고, 시장보기(쇼핑)을 하며 상인들을 위로했다.

시 관계자는 “많은 시민들이 추석선물과 제수용품 구입 시 정과 인심이 넘치는 전통시장 이용을 당부드린다."라며 “지역상권·전통시장이 더욱더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광양시는 앞으로 9월 4일에는 신금산단 협의회 임원들과 함께 옥곡 5일 시장을, 광양산단 입주기업체 협의회 임원들과 광영상설시장, 9월 5일에는 광양제철소 외주파트너사임원들과 함께 중마 상설시장을 방문, 지역 상권 이용 분위기 확산으로 지역 실물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어 나갈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