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 대덕면, ‘대덕3.0 토론회’로 신바람 나는 직장분위기 조성
- 직원상호간 소통과 공유를 통해 공감대 형성
임종문 | 기사입력 2014-09-12 18:30:48

담양군에서 직원 간 소통과 공유를 위한 대화의 시간을 마련하고, 신바람 나는 직장분위기를 조성하는 면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대덕면(면장 라규채)은 지난 8월부터 매주 목요일 업무시작 전 직원회의와 함께 ‘대덕3.0 토론회’를 열어 직원상호간 생각과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덕3.0 토론회’는 면정 현안이나 주요사업에 대한 직원들의 의견을 자유롭게 토론함은 물론 서로의 아이디어와 제안을 통해 더 나은 개선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특히, 주1회 한사람씩 돌아가며 토론 주제를 정하고 함께 이야기함으로써 공감대를 형성해 나가고 있으며, 지난달에는 ‘지역 문화예술인을 활용한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과 ‘개명’, 감명깊게 읽었던 책 등을 주제로 토론회가 진행됐다.

라규채 면장은 “‘시작은 미약하지만 그 끝은 창대하리라’는 구절처럼 대덕3.0 토론회가 큰 결실을 맺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여러 주제로 토론회를 열어 신규직원에게는 멘토 역할을 직원 간에는 소통문화를 조성함으로써 일하고 싶고, 출근하고 싶은 직장 분위기를 조성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덕3.0토론회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