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전통시장,『난타』공연으로 즐거움 선사
이연희 | 기사입력 2014-09-19 09:18:24

고창 전통시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난타』공연이 지난 18일 고창전통시장에서 개최 되었다.

전라북도와 고창군이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문화행사의 일환으로, 열린『난타』공연은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고창전통시장을 찾은 고객과 지역주민, 시장상인을 하나로 묶는 어우러짐의 장을 제공하였다.

고창을 시장을 찾은 많은 고객들은 뜻하지 않은 즐거움을 맛보며 흥겨움에 겨워 어깨춤과 박수로 화답했다.

최만영 고창전통시장 상인회장은 “앞으로 난타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행사를 꾸준히 진행하여 고객과 상인이 함께 어우러져 추억과 낭만이 가득한 사랑받는 전통시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박우정 고창군수는 “그동안 문화체험행사와 와글와글 시장가요제, 품바 공연, 국악 공연을 지원하였고, 앞으로 다문화 노래자랑 등 지속적인 문화행사를 통해 고객들로부터 사랑하는 명품 고창전통시장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난타1
난타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