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끼리 왜 이래’ 김상경, 김현주에 “실은 말입니다…” 무슨 고백?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9-21 08:58:59

‘가족끼리 왜 이래’ 김상경, 차강심에 ‘나노남’식 해고 통보 ‘날벼락’!

[제주타임뉴스] KBS 2TV 새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극본 강은경/연출 전창근)에서 나노남(나쁜 노총각 남자)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김상경이 김현주에게 해고를 통보했다.


(사진제공=국엔터테인먼트).

오는 11회 방송 분에서 태주(김상경 분)는 자신이 한 발 물러선 문회장(김용건 분)의 결혼이 강심(김현주 분)과 문회장의 작전이었다는 것을 알게 됐다. 이에 큰 충격을 받은 태주는 문회장과 백설희(나영희 분)의 결혼식 이후 치킨집으로 강심을 찾아간다.

갑자기 나타난 태주에게 “어쩐 일이십니까 상무님?"이라며 강심이 묻자 태주는 문회장의 결혼식이 끝나니 허전하기도 하다며 “차실장이랑 시원하게 치맥이나 한잔 할까 해서요." 라며 앞에 놓아진 치킨을 먹기 시작했다.

무슨 일이 있어도 누군가와 마주앉아 식사하지 않는다는 철칙을 가진 태주의 의외의 행동에 강심뿐 아니라 시청자들도 고개를 갸우뚱하게 만들었다.

이어 태주는 “실은 말입니다."라는 말로 자신이 누군가와 밥을 먹지 않는 이유를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새벽부터 밤 늦게까지 일을 해야 했던 어머니와의 이야기를 하며 어릴 때부터 혼자 밥 먹는 게 습관이 되었다고 얘기한 태주는 “그런다고 여지껏 누군가와 밥을 단 한번도 안 먹은 건 아닙니다."라며 반전의 이야기를 꺼냈다.

가끔 여자와 밥을 먹기도 하고 친구나 거래처 사람과도 밥을 먹었다는 태주가 “물론 상대는, 두 번 다시 안 볼 사람들이었구요."라고 이야기 하자 강심은 무슨 뜻인지를 되물었다.

이에 태주는 “나는 지금 차강심 실장 당신을 해고하는 중입니다."라며 강심에게 해고를 통보한다.

자존심 강하고 차가운 남자 태주의 ‘나노남’스러운 해고통보에 강심뿐 아니라 시청자들도 뒤통수를 맞는 듯한 충격을 받았다. 그의 해고통보 방식에 강심이 과연 어떻게 대처할 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가족끼리 왜 이래"는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