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글로벌 브랜드 '리:디자인(RE:Design)' 캠페인
'아버지와 아들의 로드 트립'을 소재로 다양한 이야기 펼쳐
김명숙 | 기사입력 2014-09-23 07:18:54

[광주=타임뉴스] 기아자동차가 신규 브랜드 캠페인 테마 '리:디자인(RE:Design)' 브랜드 이미지 홍보에 나선다.

기아차는 22일부터 한국, 중국, 독일 등 전세계 주요 국가에서 신규 브랜드 캠페인인 '리:디자인'을 전개하고 '아버지와 아들의 로드 트립'을 핵심 소재로 다양한 이야기를 펼친다고 밝혔다.

캠페인 주제 '리:디자인'은 자동차는 물론 고객의 삶과 문화를 새롭게 그려나가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를 위해 기아차는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http://redesign.kia.com)를 개설하고, 기아차의 목소리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웹사이트와 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리:디자인' 매니페스토영상은 일상에서 대화도 적고 서먹한 아빠와 아들이 자동차 여행을 함께 하고 서로에게 가장 친근한 사이가 된다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기아차는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주요 국가에서 '아빠와 아들이 함께 만드는 로드 트립'을 주제로 한 다양한 사연을 응모 받고 국가별로 선정된 아버지와 아들 각 1팀에게 기아차를 타고 직접 계획한 코스를 여행하는 경험을 제공한다.

선정된 팀의 여행기는 영상으로 제작돼 다음달 중순 이후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 및 유튜브 등 주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리:디자인 캠페인은 기아차 브랜드가 고객의 삶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더욱 빛나는 가치를 제공하도록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기아차의 새로운 시도"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