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 굿뜨래, 도시 소비자와 만나다
- 대도시 농‧특산물․전통가공식품 대도시 찾아 홍보판촉행사 -
홍대인 | 기사입력 2014-10-01 11:37:39

부여군농업기술센터(소장 정의교)는 관내 20여개 품목별연구회와 농촌지도자회 재배농가가 협력하여 지난 30일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팰리카운티 아파트단지내에서 홍보판촉‧직거래 장터 행사를 개최하였다.

홍보판촉행사에는 품목농업인연구회장의 추천을 받아 품목을 선정하여 굿뜨래 가공식품과 신선함과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멜론, 토마토, 오이, 양송이, 포도 등의 굿뜨래 농‧특산물을 직거래로 제공하고 농촌지도자회 농업인의 우수 농산물을 홍보‧시식하는 행사를 가져 소비자에게 직접 다가가는 기회를 마련했다.

행사를 주최한 품목농업인연구협의회 이봉배 회장은 “행사를 통해 2013~2014년 2년 연속 국가브랜드 대상에 빛나는 굿뜨래 우수농‧특산물로 도시 소비자들에게 찾아가 적극적으로 알리고 도‧농직거래를 통해 농가도 유통과정의 비용을 줄여 수익을 높일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도시소비자와 생산자간 만남의 장을 더욱 활성화 하여 상호이익을 도모하고 신뢰를 쌓아 연중 지속적인 직거래로 이어져 우수한 굿뜨래 농‧특산물을 보다 신선하게 전달하여 브랜드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시켜 고부가가치 창출로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농산물 홍보 판촉 사진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