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의회, 제 251회 임시회 개회
박광수 | 기사입력 2014-12-24 09:23:03

2014년 정리추경예산안, 계속비와 명시이월비, 조례안 등 일반안건 처리

타임뉴스 구리 = 박광수구리시의회(의장 신 동화)22일 오전 10시 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51회 임시회를 개회했다.

이번 임시회는 집행부의 소집요구로 개회되는 것으로 2014년도 제4회 일반 및 특별회계 추가경정예산안과 구리시 통반설치조례 개정안 등 조례 재·개정안과 구리시 종합일자리센터 민간위탁동의안 등 8건의 일반안건을 처리할 계획이다.

올해의 예산을 최종 정리하는 이번 추경안에는 국도비보조금 변경사항 등을 반영하여 당초보다 9억여원 증가한 4,436억원 규모의 세입세출예산안이 제출되어 예산결산특별위원회의 심의의결를 거쳐 24일 제2차 본회의에서 최종 확정하게 된다. 

한편 이번 추경예산안에는 사업추진에 수년을 요하는 계속비와 경비의 성질상 올해 지출을 마치지 못할 것으로 예상되는 명시이월비가 제출되어 함께 다루어질 예정이다. 

신 동화 구리시의회 의장은 이번 정리추경 예산안과 함께 제출된 계속비사업이나 명시이월사업이 적기에 집행 될 수 있는지 면밀히 분석해 예산이 낭비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임시회는 올해 구리시의회 마지막 회기로 제7대 구리시의회가 2014년 한 해의 성과를 돌아보고 2015년도의 새로운 비전을 전망하여 지역사회가 공감하는 의정활동을 도모하겠다는 의지를 다질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