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곽희성, 경호원 포스 뒤에 숨은 반전 매력
‘하이드 지킬 나’ 곽희성, 장난기 가득한 사진 4종 세트 ‘반전+훈훈’
이수빈 | 기사입력 2015-02-27 03:51:26

[삼척타임뉴스=이수빈기자]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에서 현빈을 든든하게 지키는 경호원으로 출연중인 배우 곽희성이 촬영장 사진을 공개하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사진출처 / ㈜래몽래인 제공>

공개 된 사진 속 곽희성의 모습은 극중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는 달리 환하게 웃으며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여심을 설레게 했다. 대기실에서 지인과 장난을 치는 듯한 모습으로 훈훈한 매력으로 네티즌을 사로잡았다.

이에 공개된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반전 매력!! 귀여워요~", “카리스마 있는 경호원도 잘 어울리지만 이런 모습도 좋아요!!", “곽희성 매력이 넘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극중 현빈의 든든한 경호원으로 묵묵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며 우직한 모습을 그려내고 있는 곽희성에게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을 통해 극중 현빈에게 급박한 상황이 생길 때마다 번개 같이 등장하는 듬직한 모습과는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배우 곽희성이 ‘하이드 지킬, 나’를 통해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는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