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매주 금요일 밤 ‘포항 한밤애(愛)열차’가 달립니다
포항시, 27일 올해 첫 탑승객 환영행사 가져
이수빈 | 기사입력 2015-03-03 21:36:20

KBS 2TV ‘VJ특공대’ 취재 눈길

[포항타임뉴스=이수빈기자]포항시가 ‘2015 한밤애(愛)열차 개통’ 환영 행사를 27일 포항역에서 가졌으며 지난해부터 운행된 ‘한밤애(愛)열차’는 동대구역~포항역 구간에 운행하는 경북관광순환테마열차의 하나로 야간에 영일대해수욕장 자유여행을 주요코스로 하는 관광상품이다.

사진제공=포항시,한밤애열차 승객들이 이강덕 시장으로부터 장미한송이씩을 전달받고 즐거워하고있다.

올해 첫 개통일인 27일에는 동대구역에서 기차를 타고 출발한 80여명의 관광객이 포항을 찾았다고 이날 이강덕 포항시장은 포항역에 미리 나와 관광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준비한 장미꽃 한송이를 일일이 건네며 포항관광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하는 등 간소한 환영식을 가졌다.

특히 이날은 KBS 2TV VJ특공대팀이 열차에 동승해 한밤애열차와 포항 야경투어를 취재해 눈길을 끌었으며 이강덕 포항시장은 “포항이 자랑하는 영일대해수욕장 등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여행에 많은 관광객들이 찾길 바란다"며 “KTX개통 등으로 포항을 찾는 대도시 관광객들의 관광수요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밤애열차는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20분에 동대구역을 출발해 오후 9시 13분경 포항역에 도착, 역 앞에 대기 중인 연계버스를 타고 영일대해수욕장에서 아름다운 밤바다를 즐기고 돌아가는 코스로 이뤄지며, 지난해는 세월호 사건으로 다소 부진했으나 1,260여명이 한밤애열차를 이용했다.
한편 한밤애열차 및 포항야경에 대한 KBS 2TV VJ특공대 취재 내용은 오는 6일 밤 8시 30분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제공=포항시,한밤애열차 승객들이 이강덕 시장으로부터 장미한송이씩을 전달받고 즐거워하고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