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재숙, 캠핑족 변신? 봄맞이 힐링 나들이 진정한 등산 매니아 인증
배우 하재숙, “나는 자연인이다!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3-21 05:43:09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배우 하재숙이 위화감 없는 등산 인증샷을 공개해 배우계의 자연인으로 등극했다.
▲사진제공=㈜미스틱 엔터테인먼트, 만능 스포츠 스타 하재숙, 산 전문가다운 등산 인증샷 공개 아웃도어 관계자 집중시키는 ‘완벽 등산 핏’ 자랑.

최근 극적인 전개로 주목 받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극본 조정선/연출 오세강/제작 삼화네트웍스)에서 재벌집 철부지 막내 딸 ‘천은비'역을 맡아 호연 중인 하재숙이 등산 매니아 임을 알리는 인증 사진을 올려 많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하재숙은 등산 중 바위에 걸터앉은 해맑은 표정으로 라면을 들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라면이 덩어리 진 채 익지 않은 형태를 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날 지인과 함께 속초에 있는 한 산으로 등반을 간 하재숙은 자신의 전용 보온병에 있는 뜨거운 물로 면을 익히려 했으나 강한 바람 탓에 면이 익지 않아 고생했다고 전해 많은 이들을 폭소케 했다.

또한 식사 후 생긴 쓰레기들을 자신의 가방 안에 넣어 갖고 오는 것은 물론, 등반 중 발견한 담배꽁초까지 직접 수거하는 등 자연을 사랑하는 모습을 보여 동행한 지인들에게 ‘자연인’이라는 호칭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재숙언니 인성까지 출중하네 흥하길~', '하재숙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 멋있다', '재숙누나 같은 사람이 많아졌으면 좋겠다', '이 와중에 라면 진짜 맛없어 보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명품 감초 하재숙이 열혈 연기를 펼치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은 매주 토, 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