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배우 김성은, 정조국 향한 무한 애정표현! 열혈 ‘조국바라기’
배우 김성은, KBS 예능<해피투게더3> 오매불망 조국사랑 “첫 눈에 반했다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3-21 05:48:36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배우 김성은이 남편 정조국을 향한 무한애정을 드러냈다.
▲사진제공=㈜미스틱 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성은, KBS 예능<해피투게더3>남편 사랑꾼도 모자라 극성 엄마까지? “아빠 닮아 축구 신동이다" 끝없는 아들 자랑으로 ‘팔불출 스타’ 등극.

어제(19일) 방송된 KBS 예능<해피투게더3>사랑꾼 특집에서 남편바라기로 소개 된 배우 김성은이 남편 정조국과의 첫 만남 비화를 꺼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날 평소 꽃미남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밝힌 김성은은 정조국과 만나기 전 인터넷에 뜬 정조국의 사진을 보고 “좀 아니다"라고 생각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이어 소개팅 자리에서 안경을 쓰고 온 정조국을 보고 “지적인 모습에 첫눈에 반해 버렸다"고 고백하거나 평소 발 마사지를 종종 해준다고 밝히는 등 남편을 향한 무한 애정을 선보여 사랑꾼다운 면모를 보였다.

또한 평소 한 침대에서 아들 태하랑 같이 잔다고 밝힌 김성은은 “이러니 둘째가 안 생긴다"라며 폭탄 발언을 뱉어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을 폭소케 한 것은 물론, 태하의 뛰어난 축구 실력을 자랑하는 팔불출 엄마의 모습도 보여 많은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하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김성은 눈에 콩깍지 가득이네~’, ‘성은언니 너무 예뻐’, ‘김성은 같은 아내 둔 정조국 부럽다’ ‘원조 사랑꾼의 등장인가’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녀배우 김성은이 맹활약을 선보인 KBS 예능<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