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배우 박혁권, 캐스팅 확정! ‘KBS 예능국 실세 김태호CP 役’
배우 박혁권, KBS 예능드라마 <프로듀사> 화룡정점 캐스팅! 천군PD를 거느리는 ‘김태호 CP’로 예능국 실권 장악 연기파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3-24 08:52:31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대세배우 박혁권이 KBS 새 예능드라마 <프로듀사>에 캐스팅 확정소식을 알리며 드라마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사진출처=가족액터스. 배우 박혁권, KBS 예능드라마 <프로듀사> ‘막강 권력’ 감초 캐릭터로 등장.

KBS 새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연출 서수민, 윤성호/제작 초록뱀미디어)는 권력의 중심지인 여의도에 자리잡고 있는 KBS 예능국 사무실 안에서 벌어지는 크고 작은 일상적인 이야기들을 코믹하게 풀어낸 첫 예능드라마이다.

박혁권이 캐스팅에 이름을 올린 역할은 '김태호CP'역으로 수 많은 PD들을 거느리는 예능국의 실세역할을 맡았으며 특유의 뻔뻔하고 능글맞은 성격으로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할 막강 감초캐릭터로 분할 예정이다.

최근 SBS 월화드라마 <펀치>에서 ‘조강재’로 분해 강렬한 명품연기 보여줘 화제로 등극 했으며 KBS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선 채시라와 로맨틱한 중년 멜로를 펼치는 '정구민'으로 많은 여성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는 박혁권은 쉴 틈 없는 작품 활동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중이다.

한편 KBS 새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SBS <별에서 온 그대>, KBS <넝쿨째 굴러온 당신>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와 KBS <개그콘서트>, <해피선데이>를 성공시킨 서수민 CP의 의기투합, <출중한 여자>, <은하해방전선>,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등 재기 발랄한 영화로 눈도장을 찍은 윤성호 감독이 합류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