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일반
배우 신소율, 딸 티파니 간이식 부적합 판정 ‘현실 부정’
백두산 기자 du32@hanmail.net
기사입력 : 2015-03-24 09:24:06
배우 신소율, KBS 일일<달콤한 비밀> 실려가는 티파니 모습에 '망연자실 온몸 오열’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배우 신소율이 딸 티파니의 폐부종 위험진단에 뜨거운 눈물을 보였다.
▲사진제공=㈜미스틱 엔터테인먼트, 배우 신소율, KBS 일일<달콤한 비밀>딸 티파니 급성간부전 진단에 “우리 딸 좀 살려주세요!" 기증자 찾아 삼만리.

어제(23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달콤한 비밀>(극본 김경희/연출 박만영/제작 아이윌미디어) 94회에서는 딸 티파니에게 간 이식을 해줄 수 없다는 사실을 들을 신소율이 충격을 받아 좌절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신소율은 간이식만이 티파니를 살릴 수 있다는 의사의 말에 바로 자신의 간을 내어주겠다며 수술을 자처하는 뜨거운 모성애를 보였지만 이어진 조직검사 결과에서 간을 이식할 수 없다는 부적합 판정을 받았다.

이어 “기증자를 기다리는 수 밖에 없겠다"라는 의사의 말에 "차라리 제가 검사를 다시 해볼게요. 혹시 결과가 잘못 나왔을 수도 있잖아요! 검사는 몇 번이고 할 수 있어요"라며 자신의 힘으로 티파니를 살릴 수 없다는 사실을 부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고통에 울부짖는 티파니가 이동식 침대에 실려 나가자 오열하거나 넋을 놓는 모습을 보여 많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사랑하는 딸 티파니를 잃을 위기에 놓인 신소율의 애끓는 모성애 연기에 많은 주부 시청자들의 공감을 표한 것은 물론, 티파니의 건강악화를 알게 된 양진우의 등장으로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티파니 간 기증자 제발 나타나라', '소율언니 언제쯤 행복해질까', '티파니 우는 거 보니까 내가 더 마음 아파', '내가 신소율이면 저 상황 못 견뎌낼 듯 보기만해도 고통스러워'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소율이 출연해 매회 높은 시청률로 고공행진중인 KBS2 일일<달콤한 비밀>은 매주 월~금요일 저녁 7시50분에 방송된다.

최근 많이 본 기사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용인타임뉴스오산타임뉴스안성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부천타임뉴스의정부타임뉴스홍천타임뉴스정선타임뉴스춘천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청양타임뉴스홍성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당진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전주타임뉴스익산타임뉴스군산타임뉴스강진타임뉴스보성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