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일반
배우 박혁권, 온탕과 냉탕을 오가는 이중매력 ‘두 얼굴의 혁권씨’
백두산 기자 du32@hanmail.net
기사입력 : 2015-03-27 02:19:38
변신의 귀재 배우 박혁권, KBS 수목<착하지 않은 여자들>천사표 남편의 ‘급분노’ 발사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마성의 배우 박혁권이 온탕과 냉탕을 오가는 깜짝 이중매력을 선보였다.

▲사진제공=㈜미스틱 엔터테인먼트, 명품배우 박혁권, 뒤늦은 오춘기? KBS 수목<착하지 않은 여자들> 웃었다가 화냈다가 무궁무진 감정연기! ‘돌변王’ 등극.

최근 동 시간대 시청률 1위인 인기드라마 KBS2 수목<착하지 않은 여자들>(극본 김인영/연출 유현기/제작 IOK 미디어)에서 천사표 남편 '정구민'역을 맡아 열연중인 박혁권의 촬영현장 스틸컷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공개된 사진 속 박혁권은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에서 분노로 가득 찬 모습까지 보여주고 있어 역시 천의 얼굴을 가진 명품배우임을 증명하고 있다.

극중 철부지 아내역할로 나오는 채시라에게 한없이 자상하고 따뜻한 모습만 보이던 벤츠 남편 박혁권의 급 분노 사진에 많은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표출하고 있다.

또한 해맑게 웃고 있던 모습에서 한 순간 돌변하는 모습이 전작 SBS<펀치>의 피도 눈물도 없는 악역 검사 ‘조강재’를 연상케 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박혁권의 두 얼굴을 본 네티즌들은 '혁권이형 무슨 일 생긴 거야', '이 와중에 웃는 얼굴 울라프 완전 똑같아', '정구민 표정이 심상치 않다 궁금해 죽겠네', '분노하는 표정에서 펀치의 조강재가 보여'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방극장 여심을 휘어잡고 있는 박혁권이 출연중인 KBS2 수목<착하지 않은 여자들>은 3대에 걸친 착하지 않은 여자들의 성장 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된다.

최근 많이 본 기사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용인타임뉴스오산타임뉴스안성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부천타임뉴스의정부타임뉴스홍천타임뉴스정선타임뉴스춘천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청양타임뉴스홍성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당진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전주타임뉴스익산타임뉴스군산타임뉴스강진타임뉴스보성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