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규한, 정식 첫 승리몸 사리지 않는 ‘족구열정’ 쾌거 이루다!
배우 이규한, KBS 예능<우리동네 예체능>갈수록 성장하는 ‘단계별 에이스’ 탄생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3-27 02:33:03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예능 샛별 배우 이규한이 끊임없는 성장으로 단계별 에이스로 등극했다.

▲사진제공=㈜미스틱 엔터테인먼트, 배우 이규한, KBS 예능<우리동네 예체능> 달콤한 유혹에 흔들? ‘순이회’팀 뇌물 음식 받아먹고 ‘강제 간첩’ 등극!.

3월 24일 방송된 KBS 예능<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4번째 정식 대결인 예체능 족구팀 vs 가족 족구팀 ‘순이회’의 치열한 족구 승부가 펼쳐졌다.

이 날 족구 고수들의 특별과외를 받게 된 이규한은 수비 훈련 파트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으로 조금씩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며 차기 족구 에이스다운 모습을 보였다.

이어 정식대결 전 ‘순이회’팀의 대기실을 찾아가 상대팀을 견제하기보다 뇌물의 의미를 담고 있는 도시락을 얻어먹거나 대결 소감을 먼저 묻는 등 마치 순이회 팀의 새로운 가족이 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치열한 접전 끝에 2:1로 첫 정식승리를 맞이한 이규한은 온 몸으로 방방 뛰며 승리를 만끽하는 모습을 보여 좌중을 폭소케 하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뇌물 받아먹는 거 완전 웃겼음’, ‘규한오빠 은근 진행 잘해 재치 짱이야’ ‘이규한 점점 실력이 느는 게 눈에 보여’, ‘규한이형 첫 정식 승리 축하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규한이 놀라운 발전을 보이고 있는 KBS 예능<우리동네 예체능>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