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규한, 케이웨이브 3월호 공개! 스크롤 압박 느껴지는 ‘황금 비율의 사나이’
배우 이규한, 남성미와 소년미 넘나드는 아우라 어떤 컨셉이든 소화해내는 이기적 ‘블랙홀 매력’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4-01 08:55:33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패션아이콘 배우 이규한이 이중매력을 동시에 드러냈다.
▲사진출처=KWAVE,㈜미스틱 엔터테인먼트, 모태패션인 배우 이규한, 한류매거진 케이웨이브 4월호 공개 숨길 수 없는 패션감각으로 남성들의 ‘패션교과서’ 등극.

최근 한류매거진 케이웨이브(KWAVE) 4월호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친 이규한의 화보 사진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이규한은 다가오는 봄에 걸 맞는 파스텔 톤 중심의 간결하고 편안한 핏의 캐주얼룩을 입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라이더 자켓과 함께 스냅백으로 포인트를 주고 있어 남성미와 소년미가 동시에 느껴지는 색다른 화보를 완성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규한이 참여한 이번 화보는 ‘BREAK TIME’ 즉, 쉬어가는 시간이라는 주제로 다소 깔끔하고 안정감 있는 분위기가 주를 이루고 있다. 또한 코치 자켓, 스웨트 셔츠, 조거 팬츠등 활동성이 편한 의상들을 믹스매치 시킴으로써 이규한 특유의 자유분방하면서도 남자다운 매력을 동시에 표현해냈다.

이날 이규한은 남성미가 물씬 느껴지는 카리스마 넘치는 컨셉은 물론, 활발하고 개구진 소년 컨셉의 포즈와 표정 또한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스태프들의 아낌없는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규한오빠 이미지랑 되게 잘 어울려', '비율이 좋으니까 뭘 입어도 모델같네', '이규한 사진 보자마자 심쿵했다', '사진마저도 비글미가 느껴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남성들의 패션교과서 이규한의 이중매력이 담겨 있는 이번 화보는 케이웨이브(KWAVE) 4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