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일호 밀양시장’ 재 대구 밀양향우회 정기총회 참석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03 14:58:17

【밀양 = 타임뉴스 편집부】 박일호 밀양시장은 2015년 4월 3일(금) 오후 7시 대구광역시 수성구 대구 그랜드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린 2015년 在 대구밀양향우회(회장 남성곤)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밀양 초동면 출신 남성곤 在 대구 밀양향우회장 등 100여명이참석하여, 고향 밀양에 대한 뜨거운 애정을 보였다.

이날 대구밀양향우회(회장 남성곤)는고향의 인재양성을 위해 써달라며 밀양시민장학재단에 장학기금 600만원을 기탁했다.

이 자리에서 남회장은 “적은 기탁금이지만 향우들이 고향의 미래를 생각하고 고향발전에 한마음이 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대구향우회 회원들이 뜻을 모아 장학기금을 전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대구향우회가 고향발전을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일호 시장은 밀양시 주요 현안사업 중 미래 신성장 동력의 핵심사업인나노융합 국가산업단지 확정, 폴리텍대학 유치, 남부권 신공항 유치 등 향후 시행할 전략사업에 대해 중점 설명하고 밀양아리랑 동산 조성 및 기업유치 등에 향우인들의 변함없는 지원과 협조를 당부하였다.

또한 올해 밀양아리랑대축제 행사에서는 새로운 밀양을 엿볼 수 있는『밀양 국제멀티미디어쇼』를 비롯하여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 중이며, 전국의 향우인들이 함께 모여 화합하고 단합할 수 있는 『출향인 고향의 밤』행사를 내실 있게 개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석 부탁한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