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연세암병원과 진료협약 체결
고성군, 연세암병원과 진료협약 체결진료 절차에 대한 편의 우선 제공으로 군민 건강 증진에 기여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10 17:57:52
【고성 = 타임뉴스 편집부】연세대학교 연세암병원장실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에서 하학열 고성군수와 고성군 명예군민인 연세대학교 연세암병원 노성훈 원장은 진료협약을 체결하고 고성군 암환자에 대한 진료편의 제공과 고성군과의 친선교류 및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진료협약 체결로 연세암병원은 고성군에서 통보한 암 확진 또는 의심환자에 대해 전화예약 신청시 진료안내와 진료예약, 검사예약, 병실배정 등 진료 절차에 대한 편의를 우선적으로 제공하게 된다.

고성군은 많은 군민들이 의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각종 회의 등을 통해 협약내용을 홍보하고 앞으로 연세암병원과 협력이 가능한 교류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질 높은 의료서비스 제공으로 군민의 건강 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군민의 이용을 당부했다.

한편, 진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고성군보건소 진료담당(☎670-4062)으로 문의하면 된다.

고성군, 연세암병원과 협약식 체결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