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점수는요~?”멀티미디어쇼 콘테스트 시민심사단 공개모집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13 11:19:50
【밀양 = 타임뉴스 편집부】5월의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을 빛의 축제 “밀양 국제 멀티미디어쇼 콘테스트”는 전국 최초로 시도되는 콘테스트 방식이며, 중국을 비롯한 해외팀과 국내팀이 참가하여 다양한 멀티미디어쇼를 감상할 수 있게 된다.

콘테스트 심사단은 전문 심사단과 시민 심사단으로 나누어지며, 시민 심사단은 광복 7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70명을 공개 모집으로 선정하게 된다.

시민 심사단은 17일까지 인터넷(http://www.myims.or.kr)으로 접수 가능하며, 밀양시에 거주하는 만15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선정은 24일 15시 밀양시청 대강당에서 공개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아울러, 시민 심사단은 태블릿 PC를 기념품으로 증정 받게 된다.

또한 기획공연으로 마련된 ‘밀양강 오딧세이’는 광복 70주년 기념 특별행사로 아랑설화, 무봉사, 사명대사, 3.13 만세운동, 밀양아리랑 등 밀양의 역사와 독립운동 정신을 극으로 표현하였으며, 화려한 빛과 영상을 함께 연출하여 공연을 더욱 웅장하고 화려하게 꾸몄다.

특히 이 공연은 밀양시민이 직접 제작하고 출연하는데 큰 의미가 있으며, 시민들에게 자긍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밀양강 멀티미디어쇼-4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