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이 제안하는 빛나는 반지 레이어링 팁
스와로브스키, 따로 또 같이 연출 가능 한 반지 세트 출시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4-27 05:31:58

[점촌타임뉴스=백두산기자]여러 개의 반지를 믹스 매치하여 착용하는 링 레이어링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다.

▲사진제공=스와로브스키.

가지각색의 화려한 네일 아트는 기본이고, 마디마디 빼곡하게 반지를 끼는 레이어링 스타일이 트랜드로 떠오르며 열 손가락이 모자를 지경이다. 반지 레이어링 트렌드를 즐기고 싶다면 다음의 반지 세트들에 주목해 보자.

오스트리아 프리미엄 패션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는 한예슬과 함께 진행한2015 SS 화보를 통해 멋스러운 레이어링이 가능한 링세트를 선보였다.

나비와 꽃에서 영감을 얻은 큐트(Cute) 링 세트와 3개의 컬러 크리스털이 조화를 이루는 크리스티(Christie) 링 세트는 3개를 한번에 착용하거나 여러 손가락에 따로 착용할 수 있다.

링 세트는 개성에 맞게 다른 반지들과 레이어링 하거나 기분에 따라 착용을 달리 하는 등 활용도가 높아 인기를 끌고 있다.

스와로브스키는 또한 포인트 링으로 여러 개의 반지를 겹쳐 낀 것 같은 효과를 주는 스파이럴(Spiral)링과 클릭(Click)링을 출시했다. 모던한 디자인과 형태로 하나의 반지 만으로도 손가락 전체에 포인트를 주기에 안성맞춤인 아이템이다.

스와로브스키 관계자는 “반지 레이어링을 통해 개성을 표현하는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다."며 “가장 손 쉬운 레이어링 방법은 얇은 반지들을 여러 손가락에 나눠끼는 법이다.

조금 더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볼드한 링을 검지나 중지에 끼고 나머지 손가락에 얇은 반지들을 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함을 높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스와로브스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