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주문화예술회관, 무료 영화 상영과 가족연극 공연
어린이 주간에 가족과 함께 예주문화예술회관으로 오세요~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4-28 22:41:48

[영덕타임뉴스=백두산기자]영덕군(군수 이희진) 예주문화예술회관에서는 오는 5월 어린이 주간을 맞이해 무료로 영화 및 연극을 상연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영화 상영작은 애니메이션 영화로서 5월 1일 오후 7시 안데르센의 동화를 원작으로 만들어진 ‘눈의여왕 2’와 5월 3일 오후1시 방주를 찾아 머나먼 여정을 떠나는 캐릭터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노아의방주’, 오후4시에는 동물들과 함께 펼치는 신나는 모험을 그린 ‘유고와 라라’를 상영한다.

또한 5월 9일에는 가족에 대한 소중함과 따뜻함을 표현해 가족과 함께 보고 싶은 연극 1위로 선정된 가족연극 ‘둥지’는 5월 9일 오후3시, 오후7시 2회에 걸쳐 무료로 상연된다. 가족연극 ‘둥지’는 7세 이상 입장할 수 있다.

예주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5월 어린이주간을 축하하기 위해 무료로 영화와 연극을 상영한다."며 “많은 분들이 가족과 함께 관람하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