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가정의 달 나눔 문화 정착을 위한 지역민의 기탁 줄이어
임종문 | 기사입력 2015-05-13 22:11:02

[장흥=임종문 기자] 장흥군(군수 김성)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성품과 성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5일 장흥군청 회의실에서 엘디마트(대표 안정남)와 관산로타리 클럽(회장 김현복)은 각각 성금과 성품 기탁식을 가졌다.

이날 장흥 엘디마트 안정남 대표는 지난 2001년부터 지속적으로 진행해 온 지역민을 위한 나눔행사로서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7천만 원 상당의 물품을 어린이와 다문화 가정 선물로 지정 기탁하였다.

안 대표는 경영 수익금을 사회에 환원한다는 신념과 의지로 매년 1억원 상당의 학용품과 간식이 들어 있는 선물세트를 매년 5천명 이상의 어린이와 다문화 가정에 전달하여 기쁨과 희망을 전달하고 있으며, 관내 장애인, 노인 시설에도 수익금의 일정비율을 지원하는 훈훈한 사랑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관산로타리 클럽(회장 김현복)에서는 중증 지체장애를 가진 다문화 가정의 주택이 노후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이야기를 전해 듣고 천오백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주택신축비로 지정기탁하였으며 공동모금회와 1대1 매칭되어 3천만원의 사업비로 주택을 신축하게 된다.

이번 주택 신축사업으로 6명의 가구원이 새로운 주거환경에서 새 꿈을 펼쳐나가게 되며 장흥군에서는 기관단체와의 협력을 통하여 측량, 설계, 폐기물 처리등 분야별 재능봉사와 나눔을 통하여 ‘어머니 품 같은 복지 장흥’을 만드는데 한 걸음 더 나가게 된다.

장흥군 김성 군수는“가정의 달을 맞아 따스하고 훈훈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져 우리 장흥의 희망복지 온도는 점점 올라가고 있으며, 지역사회에서 복지문제에 관심을 가지는 솔선하는 나눔 문화가 군민정서로 자리잡아 가고 있어 군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