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제27회 예천아카데미 1000여명 모인 가운데 성황리 마쳐!!!
-장경동 목사의 '행복한 가정 만들기' 강연에 시간가는줄 모르다!!!-
채석일 | 기사입력 2015-05-21 15:05:55

[예천=채석일 기자]21일 오후2시 예천군 문화회관에서 이현준 예천군수,이달호 농협조합장등 기관장을 비롯한 군민 1천여명이 자리를 매운 가운데 대전 중문교회 담임목사 장경동씨의 '행복한 가정만들기' 강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현준 예천군수는 강연 시작전 인사말에서 " 이렇게 훌륭한 강사님을 모시게 된것도 예천의 복이요, 희망이다. 오늘 강연을 통해 '행복한 가정' 행복한 예천'으로 더 힘차게 나아가는 여러분들이 됏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장경동 .목사는 대한민국의 과거와 현재에 대해 강연, 행복한 한국의 현실에 대해 설명하는 한편, 재치있는 유머와 입담으로 청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장목사는 " 여러분이 행복해야 예천이 행복하고 더 나아가서는 우리 대한민국이 행복해진다. 우리모두 행복 천국을 만들자."며 1천여 청중들과 함께 강연 내내 소통하며 호흡을 함께한 자리가 됐다.


강연에 참석한 예천읍 우계리 강종구(80세.남)씨는 " 내 평생 이렇게 활기차고 힘있는 강연을 들어 본 적이 없다. 목사님 강연을 들으니 새로운 인생의 첫 출발 한 것 같아 행복하다. 오늘 강연이 정말 멋있었다."며 기뻐했다.


이날 강사로 초청된 장경동 목사는 전북 군산 출신으로 침례신학대학교와 참례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하고 현재 침례신학대학교 신학과 겸임교수와 대전중문교회 담임목사로 재직하고 있으며 푸른마음 캠페인 ‘정지선 지키기’ 운동본부 이사장으로도 활동하면서 각종 방송사 및 자치단체에서 인기 강사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예천군 관계자는 향후 “예천아카데미에서는 지역주민들에게 교육을 통한 새로운 자극은 물론 지식수준 향상을 위해 저명인사들을 초청해 다양한 분야의 강연을 개최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많은 주민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