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달, 롯데월드 뽀로로 스케치팝 패키지 2만개 증정행사
3D 색칠놀이 앱 뽀로로 스케치팝, 롯데월드에서 체험관 운영 성황리 종료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5-21 23:08:01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서울-2015년 5월 21일-국내 1위 증강현실 플랫폼 기업 ㈜소셜네트워크(대표 박수왕)는 어린이날을 맞아 5월 잠실 롯데월드에서 3D 증강현실(AR) 색칠놀이 어플리케이션 ‘뽀로로 스케치팝(www.sketchpop.com)’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관을 운영했다.

롯데월드 ‘뽀로로 스케치팝’ 체험관 에서는 뽀로로 스케치북, 색연필, 가방으로 구성된, ‘뽀로로 스케치팝’ 패키지 2만개를 무료로 제공하며 아이들이 즐겁게 색칠놀이를 즐기고 ‘뽀로로 스케치팝’ 앱을 통해 살아 움직이는 3D 뽀로로 캐릭터들을 만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행사를 기획한 소셜네트워크 문상훈 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월드를 방문하는 어린이들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경험을 선사하고 싶어‘뽀로로 스케치팝’ 체험관을 설치하게 되었다"며, “’뽀로로 스케치팝’이 단순한 색칠놀이를 디지털 기술(AR기술)을 통해 더욱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즐길 수 있게 해줘서 어린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다."고 말했다.

뽀로로 스케치팝은 밑그림을 색칠한 뒤 앱을 통해 화면에 그림을 비추면 그림 속 뽀로로 캐릭터가 색칠한 그대로 움직이도록 재현하는 3D 증강현실 앱으로, 출시 한 달 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20만 누적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4월 15일에는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15’에서 유아교육 분야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박수왕 소셜네트워크 대표는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롯데월드에서 뽀로로 스케치팝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이번 행사가 그림 그리기에 대한 새로운 흥미를 발견하고 자시만의 색깔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었으면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뽀로로 스케치팝’ 체험관은 롯데월드 연간 회원센터에 설치되어 운영되었으며, 체험관에서 스마트기기의 ‘뽀로로 스케치팝’ 다운로드 인증 화면을 보여주면 ‘뽀로로 스케치팝 패키지’를 무료로 증정했다.

또한 회원가입 시 ‘뽀로로 스케치팝’ 이용권 (1만원 상당)을 배포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