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해초, 학부모 초청 공개수업..우리 부모님이 학교에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5-23 20:30:26

[영덕=백두산]영해초등학교(교장 윤봉식)는 5월 21일 학부모 초청 공개수업을 실시했다.


이번 공개수업은 학생들이 생활하고, 공부하는 교실 수업의 현장에 학부모가 참관하며 학교와 가정이 함께 하는 건강한 교육 공동체를 구축하는데 그 목적이 있었다.

학부모 초청 공개수업은 수업참관-방송 개회식-학부모 상담 순으로 진행됐다. 수업에 참관한 1학년의 한 학부모는 “우리 아이가 훌륭한 선생님을 만나 안심은 됐지만, 그래도 유치원에서 갓 졸업한 아이를 학교에 보내는 것에 대한 걱정이 있었다.

그런데 오늘 이렇게 학교에서 씩씩하게 수업하고 친구들과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니 그런 걱정이 싹 사라졌다."라고 말했다.

윤봉식 교장은 “평소 학교 교육에 대한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 본교는 학부모님의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본교 학생들이 자기 주도적으로 실력을 키우며 꿈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