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증평문화예술의 날 문화행사 풍성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26 08:07:11
【증평 = 타임뉴스 편집부】증평문화원에서는 제20회 증평문화예술의 날을 맞이해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문화원 야외공연장에서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선보인다. [증평포토포커스참조]

이번행사는 군민과 함께 행복한 문화예술을 나누기 위한 것으로 27일 오후에는 마지막주 수요일 문화의 날을 맞아충북도립교향악단을 초청하여 군민과 함께하는 클래식을 연주 할 예정이며,28일에는 올해 천만관객을 동원한 영화‘국제시장’을 무료 상영한다.

또한, 29일에는 저녁7시부터 제20회 증평문화예술의 날 기념식 후 초청공연으로 충북교사국악회 ‘소리마루’가 전하는 창작 국악공연을 펼칠예정이며, 야생화 전시 및 화분 분갈이체험도 무료로 추진한다.

행사를 주관한 최건성 문화원장은 “군민 모두가 참여하여 제20회 증평문화예술의 날을 축하하고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즐기면서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증평예술의날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