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동정
익산경찰서, 시민 감동 정성치안으로 경찰이미지 개선에 앞장 - 한 민원인이 올린 칭찬게시판 글로 훈훈한 감동 줘 -
박성준 기자 timenews@hanmail.net
기사입력 : 2015-06-20 14:16:39
[익산=박성준기자]=익산경찰서(서장 강황수)의 홈페이지 ‘칭찬합시다’ 게시판에 올라온 한 민원인의 진심어린 감사 인사를 담은 게시글로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경찰서의 문턱은 낮고도 편안했습니다."로 시작하는 이 글은최근 몇 달 동안 횡령 사건으로 서울에서 수시로 내려와 익산경찰서를 찾은 민원인 이 모씨(여, 교사)가 경제팀의 여경인 박지언, 김부연 경사에게 감사 인사를 남긴 글이었다.

이 모씨는 TV에서 봤던 딱딱하고, 어렵고, 무서운 존재였던 경찰이미지가 박지언, 김부연 경사의 끈기와 열정, 웃음을 잃지 않는 모습을 보며 ‘정의의 경찰’, ‘국민의 경찰’임을 느낄 수 있었으며, 또한 삶의 용기와 힘을 얻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학교 교사인 이 모씨가 학교담당경찰을 만나거나 다른 곳에서 경찰관들을 만나면 한분 한분 소중하다는 생각에 고개숙여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가르치는 학생들에게 경험을 토대로 멋진 경찰의 모습을 전해주어, 아이들이 경찰관을 꿈꿀 수 있도록 지도하겠다고 말했다.

강황수 서장은 “경찰의 이미지를 바꾸는 것은 일선 경찰관들의 작은 노력으로부터 시작하므로 앞으로도 주민감동 정성치안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 해달라."고 말했다.

최근 많이 본 기사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용인타임뉴스오산타임뉴스안성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부천타임뉴스의정부타임뉴스홍천타임뉴스정선타임뉴스춘천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청양타임뉴스홍성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당진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전주타임뉴스익산타임뉴스군산타임뉴스강진타임뉴스보성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