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한 여름, COOL한 『마린피아 울진』으로 오세요.
관내 7개 해수욕장 17일 일제 개장
황광진 | 기사입력 2015-07-09 08:59:25
[울진타임뉴스]황광진= 울진군에서는 하계 피서철 관내 해수욕장을 찾는 방문객들을 위하여 7개소 해수욕장의 편의시설 등을 정비 완료하고 17일부터 일제히 개장하여 8월 16일까지 31일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울진군은 해수욕장 개장을 위하여 해수욕장 관리서비스센터 신축, 화장실 리모델링, 편의시설 정비, 해수욕장 주변 해안변 환경정비를 완료했다.

피서객들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어린이 등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물놀이 에어바운스(망양정, 구산, 후포)와 간이 수영장(망양정, 구산, 기성망양, 후정, 후포해수욕장)을 무료로 운영하며, 물놀이 안전요원도 배치한다.

특히 메르스 사태로 인해 해수욕장 방문을 꺼리는 관광객들을 위하여 화장실 손세정제 및 비누 비치하고, 매일 방역 활동을 강화해 피서객들의 안전과 불의의 사고시 응급대처를 위해 수상안전요원 및 보건요원들에게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또한, 7개소 해수욕장 개장 전 수질검사를 실시하여 적합판정을 받았으며, 제세동기와 최근 인근 지역 해상에 출몰하는 해파리의 피해를 막기 위하여 약품(해파리 쏘임방지 썬크림 등)과 장비를 비치하고 있다.

울진군은 해수욕장의 규모는 작지만 대부분의 해수욕장 주변에 야영을 할 수 있는 해송 군락지가 잘 형성되어 있어 아기자기한 맛으로 인해 가족단위의 많은 피서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해수욕장 개장 기간 동안인 오는 8월 1일부터 9일까지 9일간 염전해변에서 울진에서 즐길 수 있는 대표 축제인 울진워터피아페스벌이 개최되며 또한 7월 31일에서 8월 1일 양일간 뮤직팜페스티벌이 엑스포공원주차장특설무대에서 열려 다양한 볼거리와 각종 물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피서객들의 즐거움을 선사하게 될 것이다.

울진군 해양수산과 관계자는 “올 해 해수욕장 운영방침인 다시 찾고 싶고불친절․ 바가지요금 없는 안전한 가족단위 휴양의 스마트한 해수욕장 운영에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