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노래하는 청송, 청송을 노래하는 청소년 “Dear Dream" 개최
김동진 | 기사입력 2015-08-19 11:58:41
【청송 = 김동진】청송군(군수:한동수)은 8월 20일 목요일(19:30~21:00) 청송군 종합문화복지타운 대공연장에서 “자연을 노래하는 청송, 청송을 노래하는 청소년”「Dear Dream」을 개최한다.

「Dear Dream」은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는 청송군 청소년수련관 프로그램인 청소년 오케스트라 및 보컬밴드 공연과 프로그램 활동 작품전시로 진행되며 그동안 쌓은 기량을 발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청소년 오케스트라는 지휘자 찬초규(홍콩)와 함께 올해 2월 공개 오디션을 통해 단원을 모집했고, 한 달에 한번 일주일씩 연습을 해 왔으며, 이번 여름방학동안 집중연습을 통해 무대에 서게 된다. 여름방학을 반납하면서 까지 열심히 연습한 오케스트라는 작년에 이어 2회째 공연을 맞이한다.

보컬밴드는 음악을 좋아하는 지역 청소년들로 공개 오디션을 통해 3월부터 매주 토요일 연습해 왔으며, 6개월이라는 짧은 준비기간이지만 청소년들이 무대 위에서 보여줄 뜨거운 열정이 기대 된다.

이밖에도 청소년수련관 개소 이후 꾸준히 진행해 온 pop아트교실, 작은공방 D.I.Y, 신나는 글쓰기, 사진영상UCC등 다양한 작품전시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과 전시회를 통해 지역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과 외부 활동경험으로 자립심과 창의적 사고를 계발하고 화합과 조화를 통해 자기성장과 청소년기 중요한 과제인 사회성 발달을 도모할 것으로 기대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