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서 조선을 만나다” 무주최북미술관 9월 6일까지 기획전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26 13:26:34
【무주 = 타임뉴스 편집부】무주최북미술관이 기획전을 개최한다. 8월 29일부터 9월 6일까지 개최하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최북과 김홍도, 강세황, 심사정 등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반딧불축제 기간 중 개최돼 축제 프로그램들과 연계한 보다 풍성한 볼거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최북의 진품 3점을 비롯해 다양한 서예작품들과 반딧불이를 모아 독서를 하는 모습을 표현한 연담 김명국의 작품 ‘인하독서도’, 단원 김홍도의 ‘기우도교도’, 겸재 정선의 ‘까치도’, 표암 강세황의 ‘초충도’ 등 다양한 작품을 만날 수 있다.

무주최북미술관 관계자는 “조선시대 최고의 화가들이 남긴 그림들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반딧불축제 기간에 개최되는 만큼 많은 분들이 좋은 작품들과 만나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무주최북미술관 기획전 “조선을 만나다”의 관람료는 무료로 전시회 관람은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 가능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